스팀 한글화 방법 (홈페이지 영어에서 한국어 변경방법)

Posted by 민스타그램
2018. 5. 25. 02:34 게임 정보




 안녕하세요. 스팀 사이트 한글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팀에 딱 들어갔는데 한글이 안나오고 영어가 나와서 당황 하셨나요? 당황하고 그냥 페이지 닫아 버리셨나요? 한글화하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스팀 사이트에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에 들어갔더니 이렇게 영어로 나와버리네요. 영어를 잘하면 아무 문제 없지만 영어 약하신 분들은 결제 실수라던가 게임 조차 찾기 어려워서 헤맬 수 있습니다. 또한 스팀은 로그인을 해야지만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회원가입은 어찌 해야할지 난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쉽게 한글로 바꿀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오른쪽 위에 Language를 클릭 해주시면 다양한 언어를 선택 할 수 있도록 목록이 나옵니다. 어떠신가요? 바로 보이시나요? 가운데 보이는 한국어를 클릭 해 주시면 됩니다.



짜잔 바로 한글화로 바뀌었습니다. 영어를 보면서 답답하던 가슴이 뻥 뚤리는 기분이 들지 않으십니까? 이제 한글로 보이기 때문에 회원갑입이던지 다양한 정보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게임 즐기시기 바랍니다. 과도한 게임은 건강을 헤칠 수 있기 때문에 알맞게 즐겁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한글 이외에도 다양한 국가의 언어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언어가 필요하시면 바꾸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