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디지털 체중계 다이어트 시작하려구요

Posted by 민스타그램
2018. 6. 4. 22:57 생활 정보

 안녕하세요. 여름이 코앞, 아니 벌써 다가왔는데 저의 살들은 떠나질 않네요. 겨울에 왔으면 여름에는 가야하는거 아니니? 왜 일년내내 나와 함께 하는지 모르겠구나. 그래서 직접 보내버리려구요. 큰마음 먹고 다이어트 하려고 다이소 디지털 체중계 장만 했습니다. 다이소에 갈때마다 계속 눈에 띠었는데 결국 들고 와버렸네요. 너무 간편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정확도도 괜찮은거 같아서 소개드려요. 꼭 다이어트에 성고하리라. 여러분도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화이팅 입니다. ^-^



다이소 디지털 체중계



그림은 다양하게 많은것 같아요.

전 FOREVER을 들고 왔습니다.

이쁜건지 안이쁜건지 모르겠지만 저는 마음에 들어서 들고 왔어요.

아무 무늬 없는것보다 나은거 같아서 말이지요.



자세히 살펴보면 자동전원, 최대 측정 무게 180kg, 자동 홀드 기능, 강화유리 발판을 사용하네요.



가격은 5,000원 입니다. 무척 저렴하죠? 놀라워라~



꺼내 보았어요. 깔끔하고 이쁘네요.



뒷모습입니다. 신기하네 이렇게 생겼는데 체중이 측정 된다니 신기했어요.



옆모습이에요.


참 얇죠~ 맘에 들어~



뒤모습입니다. 여러가지 설명이 적혀 있어요.



제품 특징 입니다. 자동 전원입니다. 올라가면 켜지고 내려오면 금방 꺼지니까 편합니다.

무려 180kg까지 체중을 측정 할 수 있다네요.

자동 홀드 기능이라고 자세가 안정되어야 무게를 측정합니다.

강화유리를 사용하여 깔끔합니다.



오차 범위 입니다. 저의 체중은 플러스 마이너스 500g정도네요. 500g에 민감하신 분들도 계시지만 저는 괜찮아서 구매 했습니다.

저정도는 크게 상관 없으시면 고려해볼만 하겠죠?



사용방법입니다. 처음 구매하게 되면 건전지에 절연시트비닐이 끼워저 있어서 살짝 당겨주면 빠집니다.

그러면 바로 사용 가능해요.

단단하고 평평한 곳에 체중계를 놓고 올라서서 몸을 안정된 자세를 취하면 체중계의 무게가 표시 됩니다.

제가 박스안에 두고 무계를 측저애보았는데 5kg이상 안나왔습니다. 그러니 꼭 단단하고 평평한곳에서 측정하세요.



건전지 교체 방법입니다. 건전지는 동그란 전지를 사용합니다.

다이소 디지털 체중계 사용되는 건전지는 CR2032 전지 이입니다.

다이소에서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 해주세요.

그리고 동그란 전지가 무척 많으니 꼭 CR2032 전지로 사세요.


마지막으로 제품 사양 입니다. 가로세로 28cm입니다. 발크기가 280이상인 분은 조금 불편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다이소 디지털 체중계에 대서 알아 봤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본인이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리뷰입니다. 바로 누루면 되는 하트버튼 눌러주고 가세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