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자가진단테스트 로 우울증 극복

Posted by 민스타그램
2018. 9. 14. 22:30 건강 정보

본인이 우울증이라고 생각하고 있다면 우울증이 아니거나 일시적인 현상이고 오히려 스스로 의심하지 않을 때 진짜 우울증일지 모릅니다. 우울증은 흔한 정신질환으로 우리가 몸이 아프듯 마음이 아픈것중에 하나 입니다. 몸이 아프면 마음도 함께 아파오고 마음이 아프면 몸도 함께 아파오기도 합니다.예를 들어 화가 너무 나게 되면 혈압이 오르고 쓰러지기도 합니다. 반대로 감기몸살이 오게 되면 정신적으로 힘이 없고 의욕도 떨어지게 됩니다. 흔히들 나 오늘 저기압이야 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우울증은 이런 저기압 상태인데 정신뿐만아니라 행동, 대인관계, 사고과정이나 생각의 내용, 관심과 의욕과 동기, 수면 및 신체활동등 전반적으로 정신기능이 저하된 상태를 말합니다.

 

 

 

우울증자가진단 테스트를 통해서 본인이 혹시나 우을증에 걸려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단순한 외부에 의한 의욕저하일수도 있고 만성피로에 의한 정신건강의 피로 일수도 있기때문에 너무 심리적으로 우울증이다 하는것보다 본인이 스스로 난 괜찮다고 마음을 먹기에 달려 있습니다.

 

 우을증증상치료 는 본인의 힘으로 하기가 힘이 듭니다. 담배를 끊는 것처럼 스스로 힘이 들기 때문에 우을증증상테스트를 통해서 어느정도 의심이 가면 전문의를 통해서 치료해보시는게 좋습니다. 또한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여행이나 쇼핑, 또는 맛있는 음식점 방문등 몸을 움직이는 활동을 통해서 정신도 자극을 주어 우울증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운동은 정신을 맑게 해주기 때문에 정신건강에 꼭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몸이 아프면 정신도 아프고 정신이 아프면 몸도 함께 아프다는것을 기억하신다면 몸과 마음 함께 건강한 생활을 하실 수 있을겁니다. 부디 우울증 없이 모두 행복한 삶을 살면 정말 행복할 것 같습니다.

 

우리 모두는 소중합니다. 산후우을증, 갱녕기우울증, 청소녕우울증, 직장우울증 모두 잘 극복하고 치료되어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