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드 비밀번호 찾기 이렇게 하면 끝

Posted by 민스타그램
2017. 9. 30. 22:48 IT 정보

 우리는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매일 사용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모든 곳이 인터넷으로 통합니다. 그래서 어느곳이다 아이디를 만들어야 되는데 너무 많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다보니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는 곳은 비밀번호를 잊어버리기 쉽습니다. 그리고 비밀번호도 숫자, 영어 조합으로 하고 다른 곳은 숫자, 영어, 특수문자 조합으로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헷갈릴 수 밖에 없습니다. 디스코드를 자주 사용하시면 모르겠지만 가끔 사용하시거나 주말에 게임을 즐기시는 라이트 유저들은 헷갈리기 쉬운데요. 디스코드 비밀번호 찾는 방법은 쉽습니다. 찾는 방법이라기 보다 재설정이 맞겠군요. 그럼 디스코드 비밀번호 찾기 알아봅시다.

 

 

 오랫동안 사용안하셔서 디스코드 비밀번호를 잊어버렸거나 가입할 때 비밀번호를 한번만 입력하기때문에 실수로 잘못 입력해서 로그인을 할 수 없어서 당황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디스코드를 실행한 후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를 클립합니다. 여기서 주의 할 점은 자신의 로그인 이메일을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본인이 가입했을것이라고 생각하는 이메일을 쓰고 비밀번호을 잊으셨나요를 누르시면 됩니다. 만약 주로 사용하시는 로그인 이메일이 없다고 나온다면 새로 가입하시는게 빠르고 마음이 편하실겁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 방법회원가입과 사용법은 아래글을 참고 해주세요.

2017/09/14 - [IT 정보] - 디스코드 설치 어디서 해요?

2017/09/16 - [IT 정보] - 디스코드 사용법 정말 쉬워요

 

 

 

 그리고 본인의 이메일로 가서 디스코드(Discord)가 보낸 메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아래의 단추를 클릭하여 Discordpassword(디스플레이 비밀 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새암호를 요청하지 않는 경우 이 이메일을 무시하십시요." 라오 되어 있습니다. 바꾸시려면

Reset Password 

 누루시고, 안바꾸시려면 안누르시고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리셋 패스워드 누르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바꾸실 비밀번호 누르시고 비밀번호 변경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주의 할점은 가입할 때처럼 역시 비밀번호는 한번만 쓰고 바로 변경이 되기 때문에 실수 하시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실수 하면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서 다시 해주시면 되긴 하지만 두번 일을 해야하기 때문에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변경을 눌러주시면 웹화면으로 로그인이 완료가 됩니다. 기존에 윈도우용으로 이미 사용하고 계시면 새로 로그인 해주시면 디스코드 비밀번호 찾기 변경하기 끝입니다. 그럼 즐거운 디스코드 사용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뿅뿅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