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사양체크 이렇게 쉬워요

Posted by 민스타그램
2017. 11. 1. 23:55 게임 정보

배틀그라운드 하고 싶으시죠? 요즘 너무 핫한 게임입니다. 피시방에서도 게임을 구매하지 않으면 할수 없는데도 불구하고 현재 피시방 점유율 2위인 이유겠지요. 저도 그래서 하고 싶어서 배틀그라운드 사양체크 해보았습니다.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같이 따라오시면서 해보시면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32,000원이나 하는 게임인데 구매했다가 버벅이는 컴퓨터만 쳐다볼수 없지 않겠습니까? 함께 사양체그 해보세요.

 

배틀그라운드 사양체크 방법

 

 

네이버나 포털사이트에서 "can you run it"을 검색해줍니다. 그리고 화살표 표시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저곳에 battlegrounds를 써주시면 배틀그라운드를 고를수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못찾아서 아래처럼 했습니다.

 

 

조금만 내리면 배틀그라운드가 상위권이라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화살표 표시의 "Can You Run it"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2번 설명처럼 실행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컴퓨터의 상황에 따라 다르게 나올수 있습니다.

 

그럼 자동으로 설치가 되면서 컴퓨터를 검사합니다. 배틀그라운드가 돌아갈 수 있는 사양인지 체크를 하는 중입니다.

 

 

그리고 결과가 나왔습니다. 아쉽게도 제 컴퓨터는 배틀그라운드를 실행할 수 없는 사양입니다. 실행이 가능하면 빨간표시가 초록색 표시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Minimum의 최저사양도 되지 않습니다. Recommended로 권장사양이 나와야 그나마 좋은 환경에서 게임 하실 수 있습니다. 최저사양도 돌아가지만 잘 안될수도 있음을 감안하시고 구매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