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카카오 게임즈 곧 서비스 실시

Posted by 민스타그램
2017. 11. 5. 22:29 게임 정보

 지금 피시방 점유율 2위인 게임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게임은 유료구매를 해야만 피시방에서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구매하지 않으면 플레일 할 수 없는데도 불구하고 피시방 점유율 2위라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입니다. 그리고 청소년관람불가 게임이기 때문에 더욱 놀라운 일입니다. 바로 배틀그라운드입니다. 이번에 배틀그라운드가 정식 출시 된다는 소식이 있어서 이번 글을 준비 했습니다. 8월 14일에 카카오겜임즈는 블루홀과 배틀그라운드를 국내 퍼플리싱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카카오 새로운 그라운드 시작

 

 

 배틀그라운드는 외딴 섬에 떨어진 100명의 플레이어가 점점 좁혀져 오는 경기 구역 내에서 전략적으로 배치된 무기, 차량 및 소모품을 찾아서 마지막 1명이 살아남을 때까지 싸우는 게임입니다. 3월 부터 스팀 앞서 해보기로 출시 되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는 누적 판매량 700만장, 최고 동시 접속자수 61만명 등의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는 현재 카카오 게임즈에서 서비스 준비중이며 사전예약을 하고 있습니다. 서버는 기존에 스팀에서 하던 서버와 카카오에서 서비스하는 서버가 통합되서 같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사람이 빠지고 말고 할 걱정은 안해도 될거 같습니다. 서비스 시작은 2017년 11월 14일 입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이제 피시방에서 게임구매를 하지 않아도 플레이가 가능해졌습니다. 그리고 피시방 혜택도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피시방 점유율 1위가 가능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 봅니다.

 

 

 랭킹 시스템도 도입된다고 합니다. 저는 여기에서도 다시 브론즈, 실버 인생이 될거 같습니다. 하지만 게임은 즐기려고 하는거니까 재미있고 즐겁게 하려 합니다. 이미 하고 계신분들도 랭크 시스템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실텐데, 즐겁게 하세요. 그리고 새로 하실분들도 게임은 게임일뿐 너무 스트레스 받고 하지 마세요. 재밌게 게임 합시다. 정말 기대가 됩니다. 새로운 E스포츠 대회 게임에 추가되어서 세계적인 선수들의 경기를 볼 수 있다는 기대감에 즐겁습니다. 지금도 경기 중계를 하고는 있습니다. 피시방 서비스 및 15세이상 플레이가능해지면 더 멋진경기들이 나올것으로 기대합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사전예약

 

 

 배틀그라운드 사전예약 페이지 입니다. 배틀그라운드 가격 스팀가는 32,000원입니다. 카카오에서도 스팀과 같이 페키지 가격 32,000원으로 출시를 합니다. 한번 구매하면 끝인것이죠. 이번 14일 정식 서비스전에 사전예약을 하고 있습니다. 기간은 2017년 10월 17일부터 정식 서비스 전인 2017년 11월 13일까지 입니다. 사전예약을 하시면 보상으로 특별스킨을 100% 지급 한다고 합니다. 구매를 생각하신다면 사전예약은 필수로 하는게 좋습니다. 왜냐면 다른 혜택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로 배틀그라운드 유져라면 누구나 안다는 치킨입니다. 사전예약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한달동안 매주 250명에게 치킨을 쏜다고 합니다. 게임에서는 치킨을 못먹어도 사전예약하고 먹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그리고 배틀그라운드 페이지 좋아요하기고 마무리하면 됩니다. 좋아요는 특별한 선물은 없지만 게임관련소식을 받을 수 있으니 페이스북 하시면 좋아요 누루시고 정보 받아보는것도 좋습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서비스 잘 해주기를 바랍니다. 왜냐하면 저도 하려고 합니다. 집에 컴퓨터가 배틀그라운드 사양이 되지 않아서 아직은 안되지만 피시방에서 게임을 즐기려고 합니다. 사전예약은 포털사이트에서 배틀그라운드 검색하시면 브랜드검색에 사전예약 링크가 나옵니다. 그곳에서 하시면 됩니다.

 

배틀그라운드 사양체크 방법은 아래링크 참조하시면 됩니다.

2017/11/01 - [게임 정보] - 배틀그라운드 사양체크 이렇게 쉬워요

 

게임에서 만나는 그날 즐겁게 같이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게임시작하고 즐기게 되면 게임관련 플레이관련 포스팅도 작성할 계획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