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 7 종료일 그리고 프리시즌

Posted by 민스타그램
2017. 11. 8. 01:07 게임 정보

 롤 시즌 7 종료일 2017년 11월 7일부로 끝이 났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롤 시즌 8 맞이를 위해서 프리시즌이 진행됩니다. 롤 시즌 7 종료 되고 2017년 11월 8일 점검이 끝나고 프리시즌이 시작하게 됩니다. 프리시즌은 다음시즌을 대비해서 여러가지 실험하고 연습할 수 있습니다. 시즌 8 대비하여 준비해야될 부분과 놓치면 안되는 부분들, 확인 할 점들을 사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시즌 8 시작일은 2018년 1월 16일 입니다. 그때까지 프리시즌으로 롤 시즌 8 준비를 해봅시다.

 

 

새로운 룬 시스템

 

 

 롤 시즌 8 가장 중요한 점은 룬과 특성이 단일 시스템으로 통합된다는 것입니다. 롤의 프리시즌은 다음시즌을 대비해서 연습 할 수 있는 시간이며 랭크점수에는 영향이 없으니 마음편히 연습해보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전처럼 룬 따로 특성 따로 준비 할 필요 없이 한번에 다 되는 룬 시스템입니다. 룬은 모두 60개이고 무료입니다. 이제 룬사려고 IP 노가다 안해도 됩니다. 룬은 5가지로 나뉘며 룬이 특성처럼 빌드를 타게 됩니다. 주룬과 보조룬으로 두가지 선택 할 수 있고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30레벨, 그 이상 무한대

 

 

롤 시즌 8 부터 유저 레벨 제한이 없어집니다. 무한대로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실력 좋은 사람과 실력 나쁜 사람으로 나뉘었는데 이제는 추가적으로 많이 한 사람과 조금 한 사람으로도 나뉠거 같습니다.

 

레벨업으로 전리품 획득

 

 

 게임을 플레하고 게임이 끝나면 받던 IP가 사라집니다. 대신 레벨업을 할때마다 캡슐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캡슐은 시즌 7의 상자처럼 잠겨 있지 않고 바로 열 수 있습니다. 캡슐 안에는 챔피언 파편과 파랑정수가 있습니다. 특별한 길잡이 레벨에는 더욱 희귀한 보상이 있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IP 사라지고 모두 파랑 정수로

 

 

 이제는 IP가 사라지고 모두 파랑 정수로 바뀐다고 합니다. 상점에서 모든 상품은 기존 IP가격으로 판매가 된다고 합니다. 6300IP 챔피언은 그대로 6300파랑정수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룬이 사라지는 대신 기존의 룬을 모두 파랑정수로 바꿔줍니다. 상급 표식, 상급 인장, 상급 문양은 1개당 파랑정수 100개, 상급 정수는 1개당 파랑 정수 300개, IP로 구매한 룬 페이지 1장당 파랑정수 1500개로 바꿔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RP로 구매한 룬 페이지 4장당 에픽 스킨 1개를 준다고 합니다. 애픽 스킨이 랜덤으로 나오는 상장같은걸 주는거 같습니다. 여기서 주의할점은 룬페이지를 보상해주고 없어지는 것이 아니라 그대로 유지가 된다고 합니다. 즉 룬페이지 갯수당 기존처럼 미리 룬페이지를 만들어 놓을 수 있는거 같습니다.

 

베테랑을 위한 보상

 

 

무한 레벨업과 관련된 베테랑을 위한 보상 시스템입니다. 소환사의 협곡에서 오랜 시간을 게임한 사람에게 특별한 감정표현을 주는거 같습니다. 딱히 좋은건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냥 오랜한 유저 보상정도 같습니다.

 

파랑 정수 상점

 

 

마지막으로 중요한 파랑 정수 상점입니다. 새로운 시스템으로 IP나 룬등을 파랑정수로 교환 해주기 때문에 파랑 정수를 대량으로 보유하게 되는데 유저들에게 파랑 정수를 준 만큼 회수 할 수 있는 반짝 상점 이벤트 입니다. 상점 개설은 한정 기간 동안 연다고 합니다. 수수께끼 미니 아이콘 상자(한정), 보석, 크로마, 수수께끼 챔피언, 수수께끼 아이콘 상자, 수수께끼 와드 스킨 상자, 그리고 바다사자 우루프 스킨(한정)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사실분들은 시기 놓치지 마시고 꼭 사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더 다양한 상품을 기대하라고 하는데 무엇일까요? 새로운 한정 스킨이 아닐까 기대해 봅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왜 이렇게 상점을 오픈하까 입니다. 이미 눈치 빠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롤의 주요 수익원이 스킨 및 꾸미기들입니다. 대량으로 주어진 파랑 정수가 문제입니다. 이런 기간 한정 파랑 정수 상점을 열어서 회수해야 다음에 스킨들이나 파랑 정수 관련 상품들을 내 놓을 때 새롭게 결제를 하게 됩니다. 선택은 유저의 몫입니다. 파랑 정수 상점에서 원하는것을 살지 아니면 아껴두었다가 나중에 필요한 것을 살지 선택하십시요. 저는 바다사자 우르프 스킨(한정)을 살거 같습니다. 아니 사지 말아야겠습니다. 고민이네요. 여러분은 어떻게 하실건가요? 롤 시즌 8 대비 프리시즌 즐겁게 시작하세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필요 없는

공감버튼 ♥ 눌러주세요